글들이나 잘좀 읽고 댓글써 이 씨 발 새끼들아 너한테

왜 서로 사랑하다가 일터지면 남잔 비겁하고 무책임하게 도망가냐? 정말 남자들 책임 안질꺼면 여자 만나지마!!


이글하고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많은 글들을 읽어보고 하는 말인데요 . 아이들이 자라서 어른이 되면, 일을 하고, 돈을 벌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때문에, 육아는 단순히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적, 사회적 차원의 문제 입니다. 즉, 아이들이 어른이 되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사회에 이득이 되는거죠. 그래서 대부분의 국가에서 국가가 육아를 일부 책임지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교육도 마찬가지의 개념이구요. 단순히 나라탓 사회탓이 아닙니다. 이런 생각의 바탕에서 국민의 권리에 대해서 말하는 거죠. . 그리고 . 이글을 자세히 읽어보시면, 단순히 사회탓 나라탓 안합니다. 미혼모로서의 어려움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끝까지 책임지고 길러내겠다고 하고 있구요. 다른 미혼모 분들도 힘내서 애 키우자고 하고 있습니다. 함부로 글쓴이의 글을 사회탓한다 나라탓한다는 프레임으로 몰지 마세요. 글을 똑바로 다시 읽으세요. . 글쓴분 아이가 잘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책임을 다하려는 모습 아름답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베플이 답이야 누가 미혼모보고 미혼모하라고했나??


제발 글 똑바로 읽고 댓글 좀 썼음 좋겠어요 저분이 내가 미혼모니깐 사회에서 국가에서 도와달라고 한거 아니잖아요 그냥 그런 시선들이 부담스럽다고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모습으로 봐달라고 했는데 왜 내세금으로 도와줘야하니 마니... 글에도 없는 얘길 왜 만들어서 하냐구요 하다 못해 힘내세요 이런 말은 못할 망정.. 아효 읽기나 똑바로 하고 글쓰세요. 베플 얘기에 빡쳐서 적지말고